기러기의 리더쉽

老+乙 子 | 2012.01.08 11:56 | 조회 1331


기러기의 리더쉽 당신은... 먹이와 따뜻한 곳을 찾아 ‎ ‎40000km를 날아가는 기러기를 아십니까? ‎ ‎ ‎ 기러기는 리더를 중심으로 ‎ V자 대형을 그리며 머나먼 여행을 합니다. ‎ ‎ ‎ ‎ ‎ ‎ ‎ ‎ 가장 앞에 날아가는 리더의 날갯짓은 ‎ 기류에 양력을 만들어 주어 ‎ ‎ ‎ 뒤에 따라오는 동료 기러기가 ‎ 혼자 날때 보다 71%정도 ‎ 쉽게 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. ‎ ‎ ‎ ‎ ‎ ‎ ‎ ‎ 이들은 먼길을 날아가는 동안 ‎ 끊임없이 울음소리를 냅니다. ‎ ‎ ‎ 그 울음소리는 ‎ 앞에서 거센 바람을 가르며 힘들게 날아가는 ‎ 리더에게 보내는 응원의 소리입니다. ‎ ‎ ‎ ‎ ‎ ‎ ‎ ‎ 기러기는 40000km의 머나먼 길을 ‎ 옆에서 함께 날개짓을 하는 동료를 ‎ 의지하며 날아갑니다. ‎ ‎ ‎ 만약 어느 기러기가 ‎ 총에 맞았거나 아프거나 지쳐서 ‎ 대열에서 이탈하게 되면... ‎ ‎ ‎ ‎ ‎ ‎ ‎ ‎ 다른 동료기러기 두마리도 ‎ 함께 대열에서 이탈해 ‎ ‎ ‎ 지친 동료가 원기를 회복해 ‎ 다시 날 수 있을 때까지... ‎ ‎ ‎ 또는 죽음으로 ‎ 생을 마감할 때까지... ‎ ‎ ‎ ‎ ‎ ‎ ‎ ‎ 동료의 마지막까지 함께 지키다 ‎ 무리로 다시 돌아옵니다. ‎ ‎ ‎ ‎- 톰 워삼 (Tom worsham)의 기러기 이야기 中 - ‎ ‎ ‎ ‎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 ‎ ‎ ‎ 지금 우리는 기러기처럼 ‎ 아주 멀고 험한 길을 날아가고 있습니다. ‎ ‎ ‎ 폭풍이 치고 비바람이 몰아치는 곳을 ‎ 뚫고 날아가는 힘든 여정입니다. ‎ ‎ ‎ 지금 우리에겐 당신의 도전과 ‎ 뜨거운 열정이 필요합니다. ‎ ‎ ‎ 나와 당신과 우리가 ‎ 함께 날아가야 할 곳입니다. ‎ ‎ ‎ ‎- 기러기의 리더십에서 우리는 배웁니다. -‎
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
11개(1/1페이지)


'동영상 정보 검색'은 제작된 영상의 제목, 태그, 본문과 관련된 검색입니다.
회원 로그인
정보기억 정보기억에 체크할 경우 다음접속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그러나, 개인PC가 아닐 경우 타인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.
PC를 여러사람이 사용하는 공공장소에서는 체크하지 마세요.
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많이 본 글
댓글 많은 글